방콕에서는 마사지샵과 스파를 쉽게 찾아볼 수 있지만, 최고의 가성비로 원하는 서비스를 받으려면 갈 곳을 미리 정해두는 것이 좋다. 예산이 빠듯한 사람도, 돈을 더 들여서라도 진정한 럭셔리 스파 체험을 해보고 싶은 사람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훌륭한 옵션이 많다. 필 굿 마사지는 짜뚜짝 주말시장(Chatuchak Weekend Market)에 있는 작은 샵으로 매일 시장 개장 시간에 맞춰 영업한다.
총 타이마사지 스파룸 11개(25베드), 일반 스파룸 10개(19베드), 풋 마사지 의자 10개, 백&숄더마사지 의자 5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TOURVIS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여행 상품의 거래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한 책임은 상품 공급사에 있습니다. ㆍ환불불가/특가상품/성수기/비수기 등의 취소/변경/환불 모두 각 판매처의 기준에 따르게 됩니다.
태국 유흥 31 지점은 몸을 푹 담글 수 있는 욕조가 완비된 마사지실이 있어 도심의 숨겨진 오아시스 정원같은 곳이다. 헬스랜드 스파는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시설과 합리적인 가격대 때문에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체인점이다. 방콕 전역에서 수많은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도시형 스파보다 일반적으로 규모가 크다. 예를 들어 헬스랜드 스파 앤 마사지 아속 지점의 경우, 8층 규모에 럭셔리 스파같은 화려한 내부장식을 자랑한다. 이곳에서는 전통 타이 마사지부터 반사요법, 얼굴 마사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헬스랜드 스파의 여러 지점은 큰 규모와 저렴한 가격 때문에 붐비는 경향이 있으니 미리 예약하고 가도록 하자.
타이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도 두말 할 것 없이 정말 시원했는데 저는 어떤 부분은 조금 아프더라구요. 그리고 예전에는 없었던 오일마사지와 허브볼 서비스를(1시간 30분) 별도로 선택을 하실수 있다. 김 대표가 2008년 수원에서 네츄럴 타이 스파라는 ‘데이 스파’ 매장을 열 때만 해도 국내에서 스파라는 용어는 낯설었다. 하지만 그녀는 “이미 유럽 동남아시아 휴양지 등에서 스파 시장이 성장하는 것을 보고 한국에서의 사업 가능성을 확신했다”고 말했다.
최상의 제품을 사용하고, 세심한 서비스를 가능케 하는 디테일한 시설도 중요하다고 말했다. 스파 매장에 들어서면 향(후각)과 음악(청각)이 깔리고, 인테리어 등 볼거리(시각)와 몸을 편안히 해주는 차(미각)도 준비되어 있죠. 가장 중요한 테라피스트의 손길(촉각)은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젠 타라 마사지 앤 스파는 저렴한 가격과 훌륭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빠뚜남 지역의 또 다른 마사지샵이다. 이 샵은 BTS 라차테위(Ratchathewi)역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있다.